아이디
비밀번호
ID저장 | 회원가입 | 비번찾기
:: 리니지 전체지도보기 ::
 팝올 채팅방입장
 메시지 관리함
  ▒ 사랑..이별.....그리움 ▒
글쓴이  valueball      ☜ 추천하기,쪽지보내기
글번호  11373 등록시간  2013/11/17 20:02:52
조회수  10106 추천수  0
제목  1년에 한 번만 갈 수 있는 최고의 데이트 코스!!!(서울)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지 않고 알아도 가기 힘든 데이트 코스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썸을 타고 있는 여자와 같이 가면 관계를 급진전 시킬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바로바로 창경궁, 경복궁 야간 개장입니다. 궁 야간 개장은 1년에 1~2번 특정시기만 운영합니다.

그리고 아무나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인원수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인데요. 하루에 1,000명 정도만 예약을

받고 운영하기 때문에 예매가 정말정말 힘듭니다. 저는 다행히 표를 구했습니다.(1인2매 가능)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10일 동안의 표가 20분만에 매진 되었습니다. 정말로 인기가 엄청 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궁에 이렇게 관심이 많은지도 처음 알았고요 ㅋㅋ

야간개장에 가 보시면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고 싶어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 고즈넉한 조명으로 빛나고 있는 고궁을 보면 그 분위기에 금방 취해 버립니다 ^*^.

그리고 오는 사람들 90% 이상이 모두 커플입니다 ㅎㅎㅎ

제가 이렇게 글로만 주저리 거리니 상상이 잘 안 가시죠?

여기에 사진을 올릴 수 있으면 제가 여자 친구랑 찍은 사진을 올려 드리겠는데 아쉽네요.

저는 창경궁에서 여자친구에게 고백하고 사귀게 되었습니다.

그 날은 날씨도 비가 오고 안오고 해서 사람들이 정말 없었습니다.

조금만 돌아 다녀도 둘만이 대화를 나누거나 앉아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도 많았고요.

그리고 제가 간 날은 금융감독원인가에서 대학생들이 와서 무료로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 주더라고요!

그 사진을 지금도 갖고 있습니다. 저희 커플이 사랑을 시작한 첫 날이니까요 ^^

아! 어제 저녁에 네이트 판을 보니까 그 때 왔던 대학생들이 그 날 창경궁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려 놨더라고요.

창경궁 야간 데이트에 관심 있는 분들은 들어 가셔서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가 링크입니다.

진심으로 잘 되고 싶은 여자분이 있다면 창경궁이나 경복궁 야간개장을 가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비록 1년에 한 번밖에 개장을 하지 않아 내년까지 기다려야 하지만요 ㅠㅠ.

그럼 모두 사랑하고 싶은 분들과 잘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


http://pann.nate.com/talk/319968750?curMenu=best&stndDt=20131116



팝리니지- http://lin.popall.com/bbs.htm?code=writing&number=11373
         


로그인하셔야 댓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